[내외경제TV] 주현웅 기자=사단법인 파머스드림은 순천의료원에서 순천지역 로타리클럽과의 업무협약식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
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파머스드림과 국제 로타리 3610지구 제 3지역 및 제 4지역 로타리클럽이 참여해 이루어졌으며, 양 기관은 이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.
행사를 통해 전달된 후원물품은 필리핀, 몽골, 케냐, 네팔, 우즈베키스탄 등 저개발 국가에 배분될 예정이며, 이는 양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.
협약에 따르면, 양 기관은 지역 사회공헌 활동, 국내외 교류봉사 및 보급 사업을 위한 인적/물적 교류, 재능기부 활동 및 상호 지원방안 모색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.
파머스드림과 순천지역 로타리클럽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순천 지역 사회의 공익적, 사회적 역할을 확립하고 도움이 필요한 국가 및 이웃들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지속하겠다는 뜻을 전했다.
이번 협력은 순천 지역 사회공헌 활동 및 사업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출처 : 내외경제TV ( https://www.nbntv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012191 )
작성일자 : 2024.03.07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