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 퀵버튼

     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아이디/비밀번호찾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처음으로

로고

상단메뉴

  • 의료원 소개
  • 진료안내
  • 이용안내
  • 특성화센터
  • 알림마당
  • 고객서비스
  • 직원커뮤니티

서브메뉴

의료원 소개
의료원장인사말
설립목적 및 연혁
비전
조직도
병원둘러보기
병원갤러리
환자의 권리와 책임
병원윤리강령
서비스헌장
진료안내
진료과목
외래진료안내
입/퇴원안내
응급진료안내
건강검진센터
공공보건의료사업
이용안내
찾아오시는길
전화번호안내
원내배치도
주차편의시설
자원봉사안내/신청
특성화센터
재활병동
정신병동
완화병동
장례식장
알림마당
공지사항
입찰공고
채용정보
행정정보공개
사회공헌활동
고객서비스
고객의 소리
칭찬합시다
건강정보
증명서 발급안내
의무기록사본 발급안내
진료상담
직원커뮤니티
업무정보
자료실
주간식단
포토갤러리
제안 및 고충
자유게시판
위원회소식
2주기인증 Q&A
웃음보따리
원장님과의 대화
인증자료실

퀵버튼

  • 오시는 길
  • 직원 커뮤니티

왼쪽영역

왼쪽 상단 비주얼 영역

왼쪽 메뉴 영역

고객서비스
  • 고객의소리
  • 칭찬합시다
  • 건강정보
  • 증명서 발급안내
  • 의무기록사본 발급안내
  • 진료상담

오른쪽영역

타이틀영역

  • 고객의 소리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 허위 사실을 작성하신 경우 관련법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
  • 건강관련상담은 진료상담, 채용관련문의는 채용정보를 이용하세요. / 광고는 벼룩시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/ 진료결과(검사결과)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해 드리지 않습니다. / 메일 또는 연락처를 허위로 기재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 : 전화 : 061-759-9411(총무과) / 인터넷 : 순천의료원 홈페이지 - 알림마당 - 고객의소리 / 방문 : 본관 3층 총무과 / 건의함 :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
  • 고객의 소리 서비스절차 안내

  • 고객의소리 - 접수 - 관리자확인 - 관련부서 내용전달 - 관련부터 개인메일, 전화답변
  •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(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 / 수집하는 개인정보항목 : 의료원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수집항목 : 이름, 자택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, 부서, 개인정보 수집방법 : 홈페이지(진료상담, 고객의소리) /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: 의료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, 회원관리 개인 식별 /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 보존항목 : 이름, 자택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, 보존근거 : 고객의 소리에 게시된 내용에 대한 답변을 하기 위하여 수집을 하고 있습니다. 보존기간 : 데이터 보관 2년
  • 게시판 바로가기   취소하기

맨위로 버튼

맨위로